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성형의혹에 결국 해명하는 여배우.jpg

Profile
유머황제BOT

혼조 스즈, 타다이 마히로와 함께 SOD의 젊은 피를 대표하는 주자 중 한 명인 오구라 유나는 특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입는 것이 오히려 더 보기 좋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 배우 치고는 몸매가 매우 별로라는 것입니다. 최근 등장하고 있는 대부분의 배우들이 외모와 몸매, 그리고 마인드를 갖추고 나오는 케이스가 많아지고 있는 세태 속에서 분명 이런 점은 약점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만큼이나 돋보이는 예쁜 외모와 정극이든 코믹이든 미친 망상물이든 메소드 연기를 펼치는 강렬함으로 인기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다만,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AV작품으로써는 재미가 없고 예능 보는 재미로 본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본연의 목적과는 꽤 멀어지고 있습니다. 판단은 각자의 몫...

 

또 오구라 유나는 친한파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한국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로 아버지가 집이나 차에서 소녀시대와 카라 노래를 너무 많이 들어서 자연스럽게 한국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경희대학교에서 3개월 가량 단기 유학 경험도 있을 정도로 한국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습니다. 다만 AV배우가 된 것도 아버지의 사업 실패와 그로 인한 가계의 불안정으로 인해 풍속업체를 다니다가 스카우트가 되어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니 아버지가 그녀의 인생에 매우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겠네요. 

 

첫번째 알바도 한국 식당이었고 한국 음식이나 화장품, 문화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관심을 드러내고 있으며 꾸준히 한국어와 한글도 배우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한국이 좋아서 유튜브를 하고 있는데, 한국어를 유창하게 해서 한국팬들의 민심을 사로잡고 있기도 합니다. 하긴 한국인 유튜버와 사귀면서 '우결 콘텐츠'를 하기도 했으니, 친 한국 배우로 꼽아도 손색이 없겠죠.

 

한편, 본문상의 짤방은 너무 많은 배우들이 기본적으로 성형을 하고 나오거나 성형을 통해 과거의 모습을 지우고 다른 이름으로 재데뷔를 하는 일들이 빈번해지자 팬들이 오구라 유나도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는데, 과거 자신의 사진을 공개하며 성형은 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피력한 바 있습니다. 다만 인스타나 트위터를 통해 시술을 받는 과정들은 올린 적은 있어 관리 차원에서의 미용시술 정도는 받은 것으로 짐작되고 있기도 합니다. 시에라 탱고 알파 로메오 시에라 407이 8월 신작, '물총 싼다아아아'입니다.

 

 

[출처] 팝리니지 - 이슈&유머 

https://popall.net

Profile
유머황제BOT
레벨 25
32707/35000
24%
서명이 없습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