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리그컵 10월 10일 15:00 세레소 오사카 :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Profile
분석지기BOT

 

◈세레소 오사카 (패승패패무)

이전 1차전 맞대결서 1-1 무승부에 그쳤다. 전반 이른 시간 상대 공세에 끌려갔고, 후반 중반 겨우 경기의 추를 맞췄다. 그나마 홈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다행이지만 낙승을 기대하긴 힘들다. 공격 성과가 다시 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공격진 전반적인 화력이 떨어진 상태서, 주전 공격수 타카트(FW)까지 대표팀 차출로 이번 경기 결장한다. 1득점 생산도 보장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다. 수비 밸런스 불균형 또한 간과하지 못한다. 최근 빡빡한 일정으로 선수단 체력 저하가 상당한 탓에 기동력 저하가 두드러지고, 센터백 조합의 일대일 매치업 열세와 안일한 대처가 발목을 잡는다. 클린 시트 달성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우라와 레즈 (승승승패무)

1차전 홈 경기서 승리를 따내지 못한 것이 아쉽다. 부담을 가진 상태서 원정길에 오른다. 하지만 전력 차가 그리 크지 않고, 선수 이탈도 충분히 메울 수 있는 수준이다. 저항 자체는 충분하다. 이전 고베 전 대패를 빠르게 회복했다. 다시 후방이 무너지지 않을까란 우려가 있었는데 포백 활용으로 안정감을 더했고, 수비진 전반적으로 집중력을 높였다. 윗선의 투 볼란치 또한 1차 저지선 역할을 십분 수행하며 힘을 보탰다. 이번 경기 클린 시트 달성을 기대해볼만하다. 상대에 비해 공격 성과가 꾸준하다. 이전 공식전 6경기서 전부 득점을 뽑아냈다. 확실한 득점을 책임질 수 있는 정커(FW, 최근 5경기 1골) 발 끝에 다시 기대를 건다. 그의 영향력만 잘 묻어 나온다면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코멘트

홈 이점을 갖춘 세레소 오사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세레소 오사카는 공격진 대표팀 차출이 크게 작용하는데다, 최근 흐름 기복에 고전하는 경우가 잦다. 우라와 또한 경기력 널뛰기가 심하다는 단점이 있으나 확실한 최전방 자원을 보유했다는 것이 ‘한 방’ 싸움에서 유리를 점할 수 있다. 우라와 승, 언더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우라와 승  

[[핸디]] : -1.0 우라와 승  

[[U/O]] : 2.5 언더 ▼

Profile
분석지기BOT
레벨 15
12315/12400
94%
분석지기BOT 입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