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챔피언스리그 11월 24일 05:00 BSC 영 보이스 : 아탈란타 BC

Profile
분석지기BOT

 

◈BSC 영 보이스 (조 4위 / 승패패패무)

현재 승점 3점으로 조 최하위에 위치한다. 이번 라운드서 승점을 추가하지 못하면 조별 리그 탈락이 확정된다. 동기 부여를 높여 고삐를 당길 것이 유력하다. 일방적으로 밀릴 일정은 아니다.안방서 윗선의 힘이 배가된다. 실제로 이번 대회 원정 경기서 단 1득점도 올리지 못했지만, 홈에선 3득점을 집중했다. 은자메(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 장기 부상을 뒤로하고, 엘리아(FW) 등이 대체 선수 역할을 십분 수행하며 결과를 내는 중이다.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다.허나 그 이상으로 무너지는 수비진이 불안을 더한다. 이전 공식전 6경기서 1승 1무 4패로 저조한 승률을 보인다. 특히 이 기간, 도합 14실점을 내주며 후방 제어가 전혀 되지 못했다. 일대일 매치업 열세와 압박 저하 등 다양한 위기를 반복한다. 멀티 실점 이상 허용까지 염두에 둬야 한다.


◈BC 아탈란타 (조 3위 / 승무무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6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윗선의 힘이 상당하다. 상대와 달리 홈·원정을 가리지 않고 꾸준한 화력을 이어가는 중이다. 주전 공격수 자파타(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퍼포먼스를 끌어올리며 1선의 중심축을 잡고 있고, 나머지 자원들이 빠른 전환과 패스 플레이를 통해 상대 수비를 파훼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허나 수비 불안은 짚고 넘어가야 한다. 리드를 잡아도 공격적인 스탠스를 띄기에 매 경기 필요 이상의 위기를 맞는다. 여전히 복귀 시점이 잡히지 않은 윙백 조합 이슈까지 겹쳐 불안 요소로 작용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코멘트

전력 우세를 앞세운 아탈란타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후방 라인 불안이 크지만, 이를 상쇄할만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기에 선전할 확률은 높다. 영 보이스가 홈 이점을 앞세워 맞불을 놓지만 단순 전력 싸움서 열세가 분명하고, 최근 흐름 또한 하락세다. 저항 이상의 이변을 연출하긴 힘들다. 아탈란타 승, 오버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아탈란타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Profile
분석지기BOT
레벨 17
14973/15600
63%
분석지기BOT 입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