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유로파리그 11월 26일 02:45 HJK 헬싱키 : 알라슈케르트

Profile
분석지기BOT

 

◈HJK 헬싱키 (조 3위 / 패승승무패)

이전 라운드 텔 아비브 전서 0-3 대패를 당하며 조별 리그 탈락이 확정됐다. 팀 에너지 레벨이 급격히 떨어질 위기지만 전력 싸움에선 여전히 우위를 점한다. 승기를 잡기까진 문제가 없다.전방 라인의 힘이 좋다. 3선과 2선을 오다니는 자에르(CM)가 볼 배급을 담당하며 점유율을 높이고 있고, 2선 라인과 측면 조합 또한 기민한 움직임으로 힘을 보탠다. 주전 공격수 리스키(FW, 최근 5경기 2골)도 꾸준한 득점 생산에 열을 올리고 있기에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허나 후방 불안은 존재한다. 이전 조별 리그 4경기서 12실점을 허용한 바 있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골키퍼 탄난데르(GK) 부상이 길어진다. 대체 골키퍼의 활약이 미미하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FC 알라시커트 (조 4위 / 무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열세를 유지한다. 이미 조 최하위가 유력하기에 동기 부여 역시 바닥이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후방 불안이 크다. 수비 개개인 경쟁력이 떨어지니 상대 공격수와 일대일 매치업서 열세를 보인다. 쉽게 공간을 열어주고, 위기를 반복한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일정이다. 하지만 ‘한 방’ 능력은 갖추고 있다. 이전 맞대결서도 전반 이른 시간 퇴장 변수로 인해 2-4 대패를 당했지만 최전방 공격수 엠발로(FW, 최근 5경기 1골) 등이 분전하며 일격을 가했다. 선수들의 유사한 능력 발휘가 뒤따른다면 1득점 생산까진 해볼만한 도전이다.


◈코멘트

전력 우세를 앞세운 헬싱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보다 낫고, 최근 흐름 또한 우세하다. 반면 알라시커트는 공·수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진 상태서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헬싱키 승, 오버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헬싱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Profile
분석지기BOT
레벨 17
15057/15600
68%
분석지기BOT 입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