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K리그1 11월 28일 16:30 FC 서울 : 강원 FC

Profile
분석지기BOT

 

◈FC 서울 (리그 9위 / 무승패승승)

이전 라운드 성남 전 3-0 승리로 리그 8경기 5승 2무 1패로 가공할만한 스퍼트를 내는 중이다. 이번 라운드서 승점 1점만 추가해도 잔류를 확정 짓는다. 동기 부여를 높여 저항에 나설 것이 유력하다.윗선의 힘이 상당하다. 앞선 2연승 기간, 도합 7득점을 뽑아냈다. 조영욱(RW, 최근 5경기 2골)이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제 몫을 다해주고 있고, 안익수 감독 체제 하, 팔로세비치(CAM, 최근 5경기 5골 1도움)까지 살아나며 공격진 전반의 화력이 좋아졌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후방 라인 역시 탄탄하다. 황현수(CB)가 이번 라운드 복귀를 바라보고 있고, 나머지 주력 자원들도 대거 스쿼드에 합류한 상황이다. 스리백을 유연하게 사용하며 상대 공세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강원 FC (리그 11위 / 패패무패무)

이전 라운드 인천과 1-1 무승부를 거두며 한숨 돌렸다. 하지만 위기는 계속된다. 이번 라운드서 패하고, 최하위 광주가 이기면 다이렉트 강등까지 가능하다. 어떻게든 승점을 따내야 하는 입장이다.결국 공격적으로 올라설 수밖에 없다. 팀 분위기는 어수선하지만 ‘독수리’ 최용수 감독이 들어와 진영을 가다듬고 있다. 공격수 출신이기에 확실한 1, 2선 반등을 꾀할만하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그러나 수비에선 임채민(CB)이 경고 누적으로 이번 라운드 결장한다. 수비의 축이 흔들릴 수 있는 위기 상황. 스쿼드 뎁스가 얇아 믿고 맡길만한 마땅한 자원이 없다. 1~2골 허용은 불가피하다.


◈코멘트

승점이 시급한 강원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새 감독 부임 이후 빠르게 분위기를 반전시켰고, 주전 선수 몇몇을 제외한 전력을 전부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반갑다. 허나 최근 상승세를 탄 서울 역시 이번 라운드서 잔류를 확정 짓고자 한다. 거센 저항에 나서며 승점을 전부 뺏기진 않을 전망이다. 무승부, 언더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강원 승

[[U/O]] : 2.5 언더 ▼

Profile
분석지기BOT
레벨 19
18261/19300
45%
분석지기BOT 입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